제1조 [목적]
제2조 [용어의 정의]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제4조 [약관의 해석]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제6조 [이용자 정보의 제공]
제7조 [회원의 계정(ID) 및 비밀번호]
제8조 [개인정보의 수집과 보호 및 관리]
제9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제10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제11조 [서비스의 제공시간]
제12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제13조 [회사의 의무]
제14조 [회원의 의무]
제15조 [권리의 귀속]
제16조 [계약 해제, 해지 등]
제17조 [이용제한 등]
제18조 [손해배상]
제19조 [회사의 면책]
제20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제21조 [분쟁처리 담당자 및 이의신청]
제22조 [부칙]
본 약관은 (주) 이지픽(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이지픽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와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회사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를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원 및 이용자”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가입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을 받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회원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고유한 정보를 말합니다.
4. “PIN 코드”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본인 확인 및 식별, 거래 승인을 위하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직접 입력하는 6자리의 숫자를 말합니다.
5. “회원정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이 입력하는 정보, 이용한 정보 등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생성된 정보를 통칭합니다.
6. “맞춤형 대출 추천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금융회사와 제휴(이하 “제휴금융회사”라 함)하여 회원이 입력한 정보 등을 활용하여 회원에게 가장 유리한 대출 상품을 추천 해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7.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일부 부가서비스를 말합니다.
8. ”수수료“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때 회원에게 부과되는 수수료를 말합니다.
②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관련 법령에서 정하지 않는 것은 일반적인 관례를 따릅니다.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회사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 약관의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개정 약관의 적용 일자 7일 전에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와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 일자 30일 전에 공지하도록 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 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통지 후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① 회원이 회사와 개별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사는 개별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또는 운영정책 등(이하 “운영정책 등”이라 함)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되는 경우
개별서비스에 대한 운영정책 등이 우선합니다.
②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함)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를 통하여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가입 등의 이용신청 및
「이용약관」,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의 내용에 동의를 하면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이용약관」,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에 대한 동의의 의사표시는 가입신청자가 이용신청 당시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의 동의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이루어지며, 이와 동시에 본인확인기관의 본인확인 절차를 통해 동의한 것으로 간
주합니다.
③ 가입신청자는 반드시 본인 명의로 가입하여야 하고,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본인확인기관 등을 통한 본인확인을 진행하며, 본인확인의 경우 개인정보보호 법령에 의거 본인확인기관 등이 제공하는 별도의 이용약관 동의에 의거하여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가입신청자 및
회원은 다음의 방법을 통하여 본인확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1. 휴대폰본인확인
⑤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ㄱ.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ㄴ.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단, 회사의 승낙을 얻는 경우에는 예외로 함)
ㄷ.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ㄹ. 만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ㅁ.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한 경우
⑥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서비스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관계 법령에 의해 회원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동의를 받습니다.
②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가 제5조 4항에서 정한 인증을 거치지 않은 경우 특정 기능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이용자의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③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① 회사는 회원의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의 제반 이용자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계정정보에 대해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모든 책임이
있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가 정한 기준을 충족하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비밀번호를 정할 수 있으며, 정해진 비밀번호는 이용자가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④ 비밀번호의 보호·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보안 등의 이유로 회원에게 정기적 또는 비정기적으로 비밀번호의 변경을 권고할 수 있습니 다.
①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다만, 회사가 제공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하는 동의한 정보 외에도 수집 또는 처리목적을 밝혀 회원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관계 법령에 의해 회원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동의를 받습니다.
③ 회사가 정보수집 및 처리를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는 경우, 회사는 수집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목적 및 처리목적,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제공정보의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을 개인정보처리방침으로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④ 회사는 수집한 회원정보를 정보수집 시에 밝힌 수집목적, 처리목적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령에서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2. 회원의 동의하에, 회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되는 경우
⑤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에 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회사 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정정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오류가
시정될 때까지 해당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관라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된 경우에는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⑦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⑧ 기타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①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SMS/LMS/MMS 메시지, e-mail,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Push 알림 등으로 통지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간 서비스 공지사항 또는 웹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ㄱ. 금융상품 관련 정보 제공 및 맞춤 추천 서비스
ㄴ. 온라인 간편 대출 신청 서비스
ㄷ. 금융회사별/금융상품별 상품 정보,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관련 칼럼 또는 뉴스, 사용자 리뷰 등의 콘텐츠 서비스
ㄹ. 이용자의 동의하에 수집하거나 직접 입력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ㅁ. 기타 회사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본 약관, 운영정책 등 회사가 정한 규칙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내용의 제작, 변경, 유지, 보수에 관한 포괄적인 권한을 가집니다.
④ 회사는 업무 수행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내용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추가 또는 변경한 서비스의 내용을 미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개별
통지 합니다.
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정책,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 필요에 의해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상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변경 내용이 중대하거나 이용자에게 불리한 경우 해당 유료서비스를 제공받는 이용자에게 제9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 합니다. 이 경우, 동의를 거절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변경 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변경 전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해당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거나 중단할 수 있으며, 관련 규정에 따라 환불을 진행합니다.
⑦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ㄱ.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ㄴ.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ㄷ.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ㄹ. 기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⑧ 회사는 서비스가 변경되거나 중지된 원인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⑨ 회사의 금융상품 관련 정보 제공 서비스를 받은 후 해당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할 것인지 여부는 오로지 계약 당사자인 회사와 이용자의 의사에 달려 있고, 계약상의 모든 권리, 의무는 당사자에게
있으므로 회사는 계약과 관련된 일체의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① 회사는 회원가입을 승낙했을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 회사의 필요에 따라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정보통신설비 등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 각종 버그 패치,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③ 제2항의 단서의 경우 회사는 그 내용 및 시간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시한 바에 따릅니다.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회사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를 통해 게시하거나 SMS/LMS/MMS 메시지, e-mail,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Push
알림, 전화 등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거래관련 정보, 고객센터 답변 등을 제외한 정보의 전송에 대하여 언제든지 e-mail, 전화 등을 통하여 수신거절의 의사 표시를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본 서비스 등을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단, 전자금융거래법에 따른 전자적 장치 규정 제6조제7항제3호에
따라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 화면에는 검색 결과와 관련 없는 동종의 금융상품을 광고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는 제3자가 주체인, 제2항의 광고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적법하게 수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제2항의 광고 등을 제공하는 경우 SMS/LMS/MMS 메시지, e-mail,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Push 알림, 전화 등을 활용하여 발송할 수
있으며, 회원이 원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와 관련해서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정보 및 광고를 게재하는 사업자, Google Play 등 앱스토어 사업자, 기타 제휴사의 약관 및 회사의 약관을 준수합니다.
① 회사는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는 행위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용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민원에 대하여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 이용자에게 게시판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지체 사유를 안내하고 처리과정 및 처리결과를 전달합니다.
④ 회사가 유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다음의 사항을 해당 서비스의 이용 초기화면이나 FAQ 화면 등에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ㄱ. 유료서비스의 명칭 및 제호
ㄴ. 유료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결제방법, 기타 이용조건 등
ㄷ. 이용가능 기기 및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사양
⑤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①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본래의 이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위반 시 이용계약의 해지, 손해배상 및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 시 실명이 아닌 정보 또는 타인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2. 다른 회원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타인의 전화번호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는 행위
3.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의 송수신, 게시, 유포하는 행위
4.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를 변경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 또는 삽입하거나 서버를 해킹, 역설계, 소스코드나 데이터의 유출 및 변경,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거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 또는 도용하여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5.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 초상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유포, 게시하는 행위
6. 제3자를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불건전하게 이용하거나 하여 제3자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7.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 사칭하거나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정보를 등록하거나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 등을 발송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불법선거운동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9.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회사의 서비스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불법적, 부당한 행위 및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은 회사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 상의 공지사항 및 이용약관의 수정사항 등을 확인하고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으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의 계정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④ 회사는 제1항, 제2항 및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의 구체적인 유형을 정책에서 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를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1. 회원의 계정명, 비밀번호의 정함에 대한 제한
2. 회원 본인 및 타인 계정의 등록에 대한 제한
⑤ 기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본질적인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회사가 운영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① 서비스 및 서비스 내 회사가 제작한 콘텐츠 및 이에 부속한 콘텐츠 등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 회사는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계정(ID), 게시물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 제공하는 등 일체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본 서비스의 이용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가공, 제공, 판매하는 등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회원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이에 따른 탈퇴 절차를 거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SMS/LMS/MMS 메시지, e-mail,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Push 알림, 전화 등을 통해 다음 사항을 통보합니다.
1. 해지일
2. 해지사유
③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서 정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는 제4항에 따른 사전 통보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회원은 유료서비스의 사용권한을 상실하고 이로 인한 환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④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후 즉시 회원의 모든 정보는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사유가 발생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또는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본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2. PIN 코드의 입력 오류가 연속 5회 이상 발생한 경우
3.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해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② 회사가 이용제한을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SMS/LMS/MMS 메시지, e-mail,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Push 알림, 전화 등을 통해 다음 사항을 통보합니다.
1. 이용제한 시작일
2. 이용제한 사유
③ 회원은 회사의 이용제한 조치 등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이의 사유가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하여야 합니다.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하자 등에 의하여 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에 대한 피해보상의 기준, 범위, 방법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은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 따릅니다.
②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 또는 본 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회사가 당해 회원 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 등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① 회사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정전, 화재,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기술적 한계 및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지 또는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 또는 제3자가 작성하는 등의 방법으로 게시된 정보, 자료,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모바일 디바이스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 또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① 회사와 회원 간에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을 가지는 법원의 판결에 따르기로 합니다.
① 상호 : (주)이지픽
② 대표자 : 이규연
③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15 드림월드빌딩 501호
④ 이메일 주소 : knk5300@easy-pick.co.kr
⑤ 전화번호 : 02 - 6317 - 9411
본 약관은 2021년 8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공고일자 : 2021년 8월 3일
시행일자 : 2021년 8월 10일